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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안내

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좋은 사람들,
좋은세상티씨에스(주)가 함께 합니다.

제1조 (목적)

이 계약은 좋은세상티씨에스(주)(이하 ‘회사’라 한다)의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이 매 월 일정액의 납부의무를 지고 회사는 약정된 물품과 서비스(이하 ‘여행서비스’ 라 한다)를 제공하는 의무를 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금전이나 금리의 지급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.

제2조 (회원의 가입)

① 회사로부터 여행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회원 가입계약서에 필요한 사항을 기재하고 기명날인 또는 서명한 후 이를 회사 또는 모집인에게 제출하여야 하며, 가입자는 가입과 동시에 가입상 품에 따른 1회 이상의 납입금을 납부하여야 한다. 이는 전자거래 또는 통신 매체를 통하여 가입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.
② 회사는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가입하기 전 약관을 교부하고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하여야 하며, 직접 또는 모집인을 통하여 가입자가 납입한 납입금의 영수증을 발급하여야 한다.
③ 가입절차를 완료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증서를 교부한다.
④ 회원이 회원증서를 분실하여 회사에 재교부를 신청한 때에는 회사는 회원 증서를 재발행하여 교부하고 실비수준의 수수료 5,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이미 교부된 회원증서는 무효가 된다.

제3조 (단체회원의 가입)

① 제2조는 법인 기타 단체의 명의로 복수의 인원이 집단으로 가입할 경우에도 준용한다.
② 단체의 구성원 중 여행서비스 대상이 되는 회원에 대한 개별적인 가입이 힘들거나, 개별적인 회원자격을 인정할 필요가 없을 때에는 회사는 해당단체의 구성원에게 포괄적인 회원자격을 인정할 수도 있다.
③ 포괄적인 회원자격은 소송단체별로 가입구좌 수에 따른 여행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, 선택권은 소속단체장이 행사한다.

제4조 (철회권의 행사)

① 직접 회사를 방문하여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모집인을 통하여 회원에 가입하거나 전자거래 또는 통신매체를 이용하여 가입한 경우 회원은 회원증서 (계약서)를 받은 날부터 14일 이내에 계약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다. 단, 회원 가입계약서 및 회원증서(계약서)를 교부 받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다.
② 제1항의 회원가입계약에 대한 철회의 의사표시를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한다.
③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계약을 철회한 회원에 대하여 회사는 납입금을 철회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반환하며, 회원은 여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상실한다. 단, 회사가 3영업일 내에 반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납입금에 대해 연15%의 지연이자를 지급한다.

제5조 (회원의 의무)

① 회원은 이 계약에 따라 가입 시에 정한 월납입금을 매월 약정한 기일에 납부하여야 한다.
② 가입상품에 따른 월납입금, 납입회수는 회원증서에 표기된 내용과 같다.
③ 회원은 원칙적으로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를 통하여 월납입금을 납부하여, 모집인을 통하여 직접 회사에 납부할 수 있다.
④ 회사의 월납입금납부증빙내역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잘못된 내역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다.
⑤ 제3항에 따라 회원이 모집인을 통하거나 직접 회사에 월납입금을 납부할 경 우 회사는 영수증을 발행하며, 제4항의 영수증은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를 통하여 납부한 경우 거래원장, 입금확인서도 그에 갈음할 수 있다.
⑥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월납입금납부증빙내역에 대해 확인을 요구할 수 있다.
⑦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여행 대행 업무에 필요한 각종 서류 등을 지정 된 기간 내에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, 회원이 회사에 제출하는 서류 등은 사실과 부합되고 적법하게 발급된 것이어야 한다.

제6조 (비용의 추가부담)

① 여행서비스를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·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 이 회원가입 계약체결시보다 5%이상 증가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회원가입계약체결시보다 2%이상 증가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추가로 비용을 받을 수 있다.
② 회사는 1항의 사항을 회원에게 여행서비스 출발일 15일전에 통지해야 한다.
③ 회원이 가입5년 이후에 여행서비스 제공을 요청하였을 경우 회사는 추가 비 용을 발생시킬 수도 있다.

제7조 (잔여납부금의 의무)

회원이 월부금의 완납이전에 여행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는 출발 45일전에 잔여 납부금을 납부하여야 한다.

제8조(회원의 통보의무 및 회사의면책)

회원이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회원은 15일 이내 회사로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. 회원이 주소 및 연락처의 변경을 통보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는 종전에 신고된 주소 및 연락처로 통지함으로써 통지의무를 면하게 된다.

제9조 (여행서비스의 이용)

① 회원 본인과 배우자, 회원 및 그 배우자의 직계존속 회원의 직계비속은 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갖는다.
② 회원은 여행서비스이용계약 체결 시 여행서비스의 이용자를 미리 정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회사의 동의를 얻어 변경할 수 있다.
③ 여행서비스이용계약은 예약 후 3일 이내 1인당 신청금 50만원을 납부하여야 확약된다.
④ 회원은 회원가입계약체결 후 가입 상품금액보다 많은 상품금액의 여행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에 앞서 회사와 협의하여 추가비용을 결 정하고 변경할 수 있다.
⑤ 여행서비스는 원칙적으로 1구좌당 1회에 한한다. 단, 회사가 납입금 범위 내 에서 상품금액이 적은 여행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예외로 한다.

제10조 (단체계약과 여행서비스)

① 법인 또는 단체의 대표가 구성원들을 위하여 여행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할 경우, 그 단체의 구성원들은 가입된 구좌수 만큼 여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② 구성원에게 여행서비스를 부여하는 것은 회원가입계약에서 합의된 내용에 따라 소속 단체장이 결정한다.

제11조 (여행서비스의 제공지역)

여행서비스이용계약시에 예정된 지역에서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지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을 명시하여 변경지역과 그 적용일로부터 45일 전에 해당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.

제12조 (여행서비스의 내용)

① 여행서비스이용계약시에 상품별로 확정한 내용대로 제공되어야 한다. 단, 회사는 확정된 물품 중 시간의 경과로 인한 단종, 품절 등 대상품목의 물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여행서비스이용계약시의 확정된 물품과 실질적으로 동등한 물품으로 대체할 수 있다.
② 제1항의 이외의 금액은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한다.
1) 선상팁, 유류할증료 및 항공료가 추가되는 부분
2) 미용실, 스파, 주류 등 선내 유료 프로그램 및 회원이 선택하여 받는 서비스
3)기준일 이외에 추가되는 숙박일수에 관한 비용
③ 여행서비스 이용 시 여행상품의 설계는 회사에서 정한다.
④ 회사에서 규정된 여행상품에 대한 기본 단위는 16명이며, 기본단위 이하의 인원구성인 경우에도 개별적 여행이 가능하다.

제13조 (회원의 채무불이행 효과)

①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월납입금의 납부를 지연한 경우에는 그 지연일수에 상사법정이율을 적용한 자연이자를 지급하여야 한다.
② 회원이 3회 이상 월납입금의 납부를 연체한 경우 회사는 서면으로 월납입금의 납부를 최고하고, 회원이 최고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14일 이내에 연체된 월납입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
③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계약이 해지한 경우 회원은 제14조 제2항에 따라 해약환급금을 청구할 수 있다.
④ 제3항의 규정에 의한 해약환급금은 회원이 계약의 해지통지를 받은 날부터 5년 이내에 청구하여야 한다.

제14조 (회원가입계약의 해지, 해약환급금, 손해배상 청구)

① 회원이 회원가입계약에 대해 이용할 의사가 없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
② 회원의 사정으로 해지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납입금에서 모집수당, 기타 관리비 등을 공제한 해약환급금을 회원의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원 에게 환급하며 납입 중 해약환급율은 다음과 같다.

<크루즈 30,000×150 상품>

납입회차 1~17 18 30 35 40 45 50 55 60 65
환급율(%) 0 2.4 9.0 12.0 15.0 18.0 21.0 24.0 27.0 30.0
납입회차 70 75 80 85 90 95 100 105 110 115
환급율(%) 33 36.0 39.0 42.0 45.0 48.0 51.0 54.0 57.0 60.0
납입회차 120 125 130 135 140 145 150
환급율(%) 63.0 66.0 69.0 72.0 75.0 78.0 81.0

<크루즈 60,000×75 상품>

납입회차 1~6 7 8 9 10 11 12 13 14 15
환급율(%) 0 3.0 3.6 4.2 4.8 5.4 6.0 6.6 7.2 7.8
납입회차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
환급율(%) 8.4 9.0 9.6 10.2 10.8 11.4 12.0 12.6 13.2 13.8
납입회차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
환급율(%) 14.8 15.8 16.8 17.8 17.5 18.5 19.5 20.5 21.5 22.5
납입회차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
환급율(%) 23.5 25.0 26.5 28.0 29.5 31.0 32.5 34.0 35.5 37.0
납입회차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
환급율(%) 38.5 40.5 41.5 43.0 44.5 46 47.5 49.0 50.5 52.0
납입회차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
환급율(%) 53.5 55.0 56.5 58.0 59.5 61.0 62.5 64.0 65.5 67.0
납입회차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
환급율(%) 68.5 70.0 71.5 73.0 74.5 76.0 77.5 79.0 80.5 81.0

<크루즈 120,000×37.5 상품>

납입회차 1~3 4 5 6 7 8 9 10 11 12
환급율(%) 0 3.4 4.1 4.8 5.5 7.3 9.1 11.6 14.1 16.6
납입회차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
환급율(%) 19.1 21.6 24.2 26.7 29.2 31.7 34.2 36.7 39.2 41.7
납입회차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
환급율(%) 44.2 46.7 49.3 51.8 54.3 56.8 59.3 61.8 64.3 66.8
납입회차 33 34 35 36 37.5
환급율(%) 69.3 71.8 74.4 76.9 81.0

③ 회원이 납입금을 할인 받았을 경우 제2항의 해약환급금 산식에 규정된 납입금은 할인에 의해 실제로 지급한 금액이 대상이 되며 할인분은 포함되지 아니한다.
④ 회원의 신청에도 불구하고, 3영업일 이내에 해약환급금을 지급하지 못할 경우에는 해약 환급금에 제13조 제1항에 따른 지연이자를 가산하여 지급하여야 한다.
⑤ 제 1항에 따라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대리인은 신분증을 회사측에 제시해야 하고 아래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.

    ▣ 회원본인 : 신분증, 해약신청서, 통장사본
    ▣대 리 인 : 회원증서, 위임장, 해약신청서, 회원본인의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, 통장사본

⑥ 회원이 여행서비스 취소를 통지한 경우 다음 각 호의 따라 일정비율의 금액을 공제하고 그 나머지를 회원에게 환급한다.
    1. 출발 45일 이전까지 통보 시 : 신청금 50만원 환불 불가.
    2. 출발 44일~출발 30일 이전까지 통보 시 : 총 여행경비의 50% 취소료 공제.
    3. 출발 29일~출발 15일 이전까지 통보 시 : 총 여행경비의 75% 취소료 공제.
    4. 출발 14일~출발일까지 취소시 : 총 여행경비의 100% 취소료 공제.
    5. 총 경비는 할인된 상품가격이 아닌 정상 상품가격을 의미한다.
    ⑦ No Show에 대한 환불은 적용되지 않으며, 크루즈 서류가 발행된 이후 발생 되는 모든 예약변경에 대해서는 비용이 부과 된다.
    ⑧ 연휴, 연말 휴가기간 등에는 특별 취소로 규정이 적용되며, 해당일정 예약요청 시 이에 대한 내용을 별도로 공지한다.

제15조 (회원지위의 양도·명의변경)

① 회원으로서의 지위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다.
② 회원의 지위가 양도된 경우 새로운 회원이 된 양수인은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승계 한다.
③ 회사는 회원지위의 양도·명의변경에 대하여 실비수준의 수수료 5,000원을 받을 수 있다.

제16조 (개인정보보호)

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의 이용 및 행사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나, 다음 사항은 필수로 한다.
    1. 성명 2. 생년월일 3. 자동이체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생년월일 4. 주소 5. 연락처
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식별 확인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다.
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,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진다. 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.
    1. 회원이 회사의 약관을 위배하거나,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등 부정한 행위 등으로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자 하는 경우 및 사법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
    2. 업무상 배송업체의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알려주는 경우
    3. 고객의 제세공과금 관련하여 해당기관에 통보하는 경우

제17조 (자동이체출금)

① 자동납부를 위하여 지정계좌의 예금을 인출함에 있어 예금약관 또는 약정서의 규정에 불구하고 예금청구서 또는 수표 없이 금융기관의 자동이체 처리 절차에 의하여 출금하여도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.
② 납기일이 동일한 수종의 자동이체 청구가 있을 경우 출금 우선 순위는 금융 기관 임의로 정하여도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.
③ 회원의 사정으로 본 자동이체 신청의 예금계좌를 변경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결제일 7일 이전에 회사에 직접 신청하여야 하며, 이의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계약자 본인이 책임을 진다.
④ 본 자동이체(CMS)신청에 의한 지정계좌에서 출금은 회사의 청구대로 출금 키로 하며, 청구금액에 이의가 있을 경우 회원이 회사와 직접 협의하여 조 정한다.

제18조 (분쟁해결 및 관할법인)

① 이 계약에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회원이 협의하여 결정하되, 합의 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른다.
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법률상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 또는 회원은 소비자 기본법 등에 따른 분쟁조정기구에 분쟁조정을 신청하거나 중재법 등에 따라 운영 중인 중재기관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다.
③ 이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소재지 법원에 제기하여야 한다.

제19조 (탑승기준)

탑승기준은 개별 선사, 항공 및 여행서비스 지역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.

제20조 (기타)

이 계약에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결정하되, 합의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른다.

제21조 (시행)

이 약관은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.